머리 마사지 – 셀프 마사지

마사지를 받는 것은 놀라운 관능적 경험입니다. 누군가가 마사지를 받으면 깊은 수준에서 마사지 치료사와 연결됩니다. 이 매우 소수의 친밀한 경험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학교에 여행하는 것이 비싸다? 아니,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날 많은 대학들이 미래 학생들의 재정적 필요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의류 방송인 인구에게 저렴하면서도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인터넷을 사용하여 이와 같은 기관에 대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친구에게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진정으로 중요한 것은 기본적으로 장래의 대학에 대한 출장마사지 모든 것을 이해하고 전체 프로그램을 마쳐야 하는 비용을 절약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손가락을 겨드랑이에 대고 어깨에서 가슴까지 이어지는 림프가 풍부한 조직과 근육의 능선을 부드럽게 잡습니다. 작은 스퀴즈나 긴 활주, 작은 나선 또는 자신의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이 능선을 여러 번 위아래로 이동하십시오.

마사지를 받는 새로운 사람에게 마사지를 금하는 것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여기에 대안이 있는 경우 . 정맥류는 혈전을 제거하는 특히 위험하기 때문에 절대로 정맥을 마사지하지 마십시오. 그 대신, 그 옆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거나 아주 부드럽게 흘려보내십시오. 다시는 깊게 하지 마십시오. 특정 약물을 복용하는 사람들은 멍이 들기 쉽고(예: 와파린) 다른 주요 질병이 있는 사람은 의료 승인이 필요하고 그에 따라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감기와 독감은 또 다른 금기 사항이며 개업의에게 피해를 주는 것 외에는 전염성이 있으며 클라이언트의 에피소드를 확대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이미 이것을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 채 이미 셀프 마사지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두통이나 두통을 얻기 위해 이마를 마사지합니다. 몸은 이미 자가 마사지가 긴장성 두통을 완화하고 흡수되는 부분을 자동으로 문지르고 마사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일반적으로 근육에 있는 통증과 긴장을 표현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핫스톤 요법이 근육을 이완시키고 모두가 실용적으로 느껴지는지 마사지사와 논의하십시오. 온찜질 마사지 스톤과 냉찜질 마사지 스톤을 함께 사용하여 혈액을 발달시켜 염증을 유도하고 제거하는 병용 요법의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관절이나 상처에 통증이 있는 경우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마사지 치료사에게 경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지던스 안마 이지체어로 잦은 안마치료를 전공하세요. 안마 의자는 본질적으로 가장 대중적인 안마 기술의 자동차로 프로그램되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지압, 스포츠 마사지, 트리거 포인트 및 딥 셀룰러 이후 기술을 찾는 것이 매우 일반적입니다. 이것은 화면을 터치하여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합니다. 안마의자가 다치거나 웰빙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